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게임 라이브러리 2,000여 개로 확장

2020년 05월 28일 14시 03분 57초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가 수백만 명의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는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스트리밍에 200개 이상의 퍼블리셔들이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포스 나우의 상용화 서비스가 다가오면서, 엔비디아는 개발 커뮤니티의 전적인 지원에 힘입어 견고한 PC 게임 카탈로그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이 그들의 게임을 지포스 나우에 제공하는 신규 옵트인(opt-in) 프로세스를 포함한다. 

 

지포스 나우는 PC 생태계의 확장으로, 개발자들은 어려운 포팅(porting) 없이도 게임을 운영할 수 있으며, 게임 레디(game-ready) PC를 구축하고 있지 않은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을 도울 수 있다.

 

옵트인 프로세스에 참여한 게임들은 지포스 나우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이용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일부 게임들은 5월 31일을 기준으로 제외될 예정이다.

 

현재 지포스 나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히트작들에는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데스티니 2(Destiny 2), 도타 2(Dota 2), 포트나이트(Fortnite), 로켓 리그(Rocket League), 테라리아(Terraria), 톰 클랜시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alncy’s Rainbow Six Siege)를 포함하며, 보다 많은 리스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리스트는 향후 제외될 게임 모두를 포함하고 있다.

 

즉시 플레이 가능한 500여 개의 게임을 포함한 2,000개 이상의 게임들이 지포스 나우에 추가될 예정이며, 이는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