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 ‘2026 코리안리그 시즌3’ 3월 7일부터 양일간 개최

2026년 02월 10일 14시 18분 09초

포켓몬코리아(대표 임재범)는 포켓몬 카드 게임 ‘2026 코리안리그 시즌3’를 오는 3월 7일부터 8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 C홀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세 번째 시즌에 접어든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의 새로운 전략과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이 맞붙는 치열한 각축전을 통해 명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가능하며, 대회 첫날인 3월 7일에는 예선 스위스 라운드가 진행되고 8일에는 본선 토너먼트와 결승전이 열린다.

 

결승전은 포켓몬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부의 순간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 목걸이와 오리지널 파우치, 프로모 카드 ‘뚜꾸리’ 등의 선물이 제공되며, 현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 기념 메달 등이 증정돼 현장 관람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포켓몬 카드 게임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처음 배우는 교실’, ▲단판 승부로 즐기는 ‘2인 프리 배틀’, ▲현장에서 구입한 ‘스타트 덱 100 배틀컬렉션’으로 참가하는 미니리그, ▲미니게임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존’ 등 현장에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무대에서는 참가자를 비롯해 가족 단위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가 마련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포켓몬 미니스토어에서는 포켓몬 카드 게임 상품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오리지널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2026 코리안리그’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 2026’에 출전할 대한민국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전국 단위의 공식 대회로, 각 시즌 상위 입상자에게 부여되는 승점에 따라 상위 플레이어에게 세계 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