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 12월 8일 출시

2020년 11월 06일 16시 16분 26초

505 Games는 Digital Continue의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을 12월 8일 PC(스팀), 닌텐도 스위치, iOS, Android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은 모든 플랫폼에서 디지털로만 출시된다.

 

505게임즈 대표 Neil Ralley는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와 플랫폼을 위해 새로운 버전으로 사랑받고 획기적인 '그려라, 터치' 시리즈를 발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전 타이틀이 10년이 넘었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어들과 오랜 팬들이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을 손에 넣기를 기다릴 수 없다. 휴일 기간에 딱 맞춰 예전의 팬들이 가족들, 아이들과 함께 좋아하는 오래된 게임을 공유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다 "라고 말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 레벨 주위에 유형 장난감을 배치하여 영웅이 횡단하고 플랫폼 목표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창의적인 장난감 배치 메카닉을 구현한다. 새로운 창조 도구는 수백만 가지의 색상과 독특한 스티커, 템플릿, 새로운 영웅 애니메이션, 그리고 진정한 상상력을 되살리기 위한 믹스 앤 매치 룩으로 상상의 가능성을 확장시켜준다. 추가 스티커를 잠금 해제하여 새로운 ‘아웃핏 시스템’을 통해 유니크한 영웅룩을 추가로 커스터마이징하고 저장할 수도 있다.

 


 

특히 오리지널 픽셀 아티스트의 멋진 2D 세계와 오리지널 시리즈 작곡가가 참여한 50여 곡의 새로운 음악 트랙, 그리고 ‘그려라, 터치’ 시리즈의 오리지널 프로듀서가 선보이는 계속되는 스토리가 볼거리다.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drawntolifegame.com, Twitter 그리고 Discord serv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