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투게더, 크리스마스 대소동

2025년 12월 11일 15시 44분 48초

글로벌 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크리스마스 공방에 몰래 들어간 ‘나한철(NPC)’이 반짝이는 장치를 발견하고 누르는 순간, 공방의 장난감들이 하나 둘 깨어나 카이아섬 곳곳으로 도망쳐 버린다. 다음 날 아침, 텅 빈 공방을 발견한 산타와 요정들은 사라진 장난감들을 되찾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

 

유저는 산타와 요정들을 도와 도망친 장난감을 다시 모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만들기 위해 분주히 움직여야 한다. 카이아섬 곳곳에 숨겨진 장난감은 산타 펭귄 인형, 썬더 메카 로봇, 훌쩍 테디베어 등 총 15종이며, 잠자리채를 이용해 간편하게 포획할 수 있다.

 

산타와 요정들을 돕고 꿀꿀이 저금통 풍선, 피에로 오뚝이 모자, 크와앙 악어모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템프 미션과 함께 도망친 장난감들을 모아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성하는 ‘크리스마스 장난감을 잡아라’ 미션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장난감을 잡아라’ 미션은 트리 완성 단계에 따라 게임머니, 카드팩, 산타 공방 코스튬 세트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코인을 사용해 즐기는 미니게임 ‘산티엘의 오너먼트 머신’에서는 ‘메리 크리스마스’ 명찰을 비롯해 에버그린 벨벳 리본 & 퍼 드레스, 산타 클래식 로드스터(탑승 아이템)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농장에는 겨울이면 떠오르는 전나무와 귤, 한라봉은 물론, 겨울을 상징하는 눈사람과 호빵, 붕어빵 등이 신규 작물로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