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다다 던전런, 홍보모델로 김동현 발탁하고 사전예약 시작

2025년 09월 12일 14시 48분 34초

37GAMES(37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Next Level 다크 판타지 파밍 모바일 게임' <와다다 던전런>이 홍보모델로 파이터이자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김동현’을 발탁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와다다 던전런>은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끝없는 던전과 수많은 몬스터를 공략하며 파밍의 쾌감을 극대화한 모바일 게임이다. 근거리 전투에 특화된 야만인, 원거리 공격에 능한 비전술사 등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각성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복잡한 조작 대신 간편한 파밍과 방치형 전투 시스템을 지원해, 한 손으로도 강력한 장비를 획득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라이트 유저부터 하드코어 게이머까지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홍보 모델로 참여한 김동현은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게임에 색다른 개성을 불어넣는다. 파이터로서의 강인한 이미지와 예능인으로서의 친근한 면모를 동시에 지닌 그는, <와다다 던전런>의 다크 판타지 세계관에 독특한 활기를 더한다.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와다다 던전런>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패키지 코드, 1,000회 뽑기,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5, 닌텐도 스위치2,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실물 경품도 제공한다. 참여 인원이 많을수록 추가 보상이 빠르게 해제되며, 행운의 유저에게는 최고급 상품이 주어진다.

 

37GAMES 관계자는 “<와다다 던전런>은 ‘Next Level’이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파밍 게임의 템포와 콘텐츠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작품”이라며 “누워서도 장비를 모을 수 있는 손쉬운 파밍부터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하드코어 파밍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크 판타지 모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