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PHARAOH, 2023년 10월 발매

2023년 05월 24일 14시 44분 19초

SEGA® Europe Limited 및 Creative Assembly™ Limited 측에서는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략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Total War™: PHARAOH가 2023년 10월 발매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을 밝혔다. Total War: PHARAOH는 플레이어들을 이집트 신왕국 시대의 격동적인 사건 속에 몰입하게 만들 것이며, 거기서 플레이어들은 세 개의 위대한 문화권이 청동기 시대의 웅장한 붕괴 속에서 생존을 위해 투쟁하는 운명을 결정짓게 된다.  

 

Todor Nikolov 게임 디렉터는 "고대 이집트보다 더 상징적인 시기는 드물다"며 "정치적 음모, 대격변, 대규모 전쟁 등으로 인해 토털 워 타이틀을 차지하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말했다. “파라오로서 여러분은 이집트를 멸망의 문턱에서 구하고, 백성들을 재앙과도 같은 청동기 말기의 멸망에서 인도해야 합니다. 살아남을지 역사 속으로 사라질 지는 바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왕조를 만들어라 


파라오는 죽었다. 이집트, 가나안, 그리고 히타이트 제국의 백성들은 새로운 지도자를 부르짖고 있다. 왕좌를 노리는 자는 많지만 파라오로 등극하는 길은 험난하기만 하다. 위대한 국가들의 지도자로서 사회의 붕괴를 극복하고, 자연 재해에 맞서고, 먼 땅에서 온 침입자들로부터 백성들을 보호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  

 

세 가지 거대 문화권의 세력 지도자 8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각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에 적응하고, 치명적이고 다양한 병종들의 부대를 활용하라. 탁월한 외교관이 되어 궁정을 휘어잡거나, 흔들림 없는 지휘관이 되어 전장을 뒤흔들거나, 두려움 없는 군벌이 되어 혼란을 야기하는 등 역사가 길이 기억할 지도자가 되어 보시길. 

 



고대 이집트의 재발굴 

 

한때 국력이 정점에 달했던 고대 이집트의 아름답고 울창하며 생동감 넘치게 재현된 풍경 속에서 파라오가 되기 위한 여정을 걸어 보라. 비옥한 나일강 유역부터 바람 잘 날 없는 시나이 반도의 메마른 사막, 그리고 고대 아나톨리아의 산악 지대까지, 이집트의 가장 격동적인 시대 당시의 아름다움과 잔인함이 웅장하게 재구성되고 생생하게 재현되었다. 

 

역동적이고 웅장한 전투의 경험 


전장에서 상대해야 하는 것은 적군만이 아니다. 폭우나 모래 폭풍과 같이 갑작스럽고 극단적인 날씨의 변화와 그에 따른 지형의 변화 속에서 병사들을 이끌면서, 시시각각 급변하는 전세에 대처하라. 또한 전장의 불길 역시 숲을 집어삼키고 적의 정착지를 파괴하면서 전장 전체로 번져나가기 십상이니 항상 주의해야 한다. 

 


 

자유로운 캠페인 및 플레이 방식 커스터마이징 

 

새로이 도입된 캠페인 커스터마이징 기능 덕분에 매번 신선한 느낌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무작위로 선정되는 세력의 시작 위치와 세부적인 자원 설정, 그리고 자연 재해 등 다양한 캠페인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활용하여 플레이 방식을 정의할 수 있다. 수많은 옵션을 통해 난이도를 높여 새로운 도전을 즐기거나,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최강자로 거듭나서 순조로운 승리를 쟁취해 보시길. 

 

지금 사전 주문


지금 사전 주문한 플레이어는 얼리 액세스 주말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Pharaoh Avatar of the Gods 코스매틱 팩, Heart of the Shardana 코스매틱 팩 등 Pharaoh의 풍성한 얼리 어답터 보너스를 누릴 수 있다. 각종 혜택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Total War: PHARAOH FA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바로 Total War: PHARAOH 스토어, Steam, 또는 Epic Games Store에서 사전 주문을 해 보자. 

 

Total War: PHARAOH란? 

 

Total War는 턴제로 국정을 운영하고 실시간으로 전략 전투를 벌이면서 수천 명에 달하는 병력과 병기들을 운용하며 유일무이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 게임 시리즈이다. 캠페인 지도에서는 자신이 선택한 세력을 이끌면서 제국의 외교, 경제, 군사 등을 관리해야 한다. 위대한 영웅들을 지휘하고 다양한 선택지와 각자의 여정을 통해 기량을 갈고 닦아 나만의 인재로 키워내 보자. 생존과 정복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맞추면서 제국을 확장해 보라.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