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DeathAdder 시리즈 특별 할인 실시

2019년 07월 12일 13시 34분 24초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 RAZER의 대표 게이밍 마우스인 DeathAdder 시리즈가 전 세계 기준 1,000만대 판매를 넘어섰다.

 

RAZER의 DeathAdder 시리즈는 2006년 처음 출시되어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와 제품의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서 해마다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왔다. 지금까지 게임 및 e스포츠 등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합해 총 25가지의 다른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2016년에 출시된 DeathAdder Elite는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라는 찬사를 받으며, 현재까지 인기 게이밍 마우스로 자리잡고 있다.

 

레이저 국내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RAZER DeathAdder 시리즈 1,000만 판매 기념으로 인기 게이밍 마우스 DeathAdder Elite를 약 15% 할인된 59,900원에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2일부터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 단독으로 판매되며, 선착순으로 실시되어 소진 시 행사가 마감된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