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5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2024년 02월 29일 18시 06분 45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오는 3월 13일까지 서비스 5주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3월 14일 ‘쥬얼’을 제공하며, 매일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5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도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노조미(리버레이터)’는 중열에서 미래를 믿고 희망의 불을 밝히는 톱 아이돌로, 전투가 시작되면 물리 캐릭터의 TP를 회복시키고 적의 영속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여기에, 5주년 특별 스토리 이벤트 ‘리버레이트 디 에덴 언젠가, 다시 만날 미래에서’를 3월 22일까지 오픈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전편과 후편으로 구성되며, 후편은 3월 7일에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르미나’의 ‘노조미’,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그리고 ‘무이미’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미션 수행을 통해 ‘카야(리버레이터)’와 ‘노조미’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월 16일까지 ‘5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해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쥬얼 100개’를 제공한다. 또, 기간 내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쥬얼 1,500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