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서든어택-로스트아크' 상승세

11월 3주 온라인게임 Top 10
2022년 11월 15일 12시 41분 47초

11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서든어택'과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예고한 '로스트아크'가 주목됐다.

 


 

■ 서든어택, 신규 개인전 맵 빌라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를 업데이트했다.

 

빌라는 최대 8인 플레이를 지원하며, 건물 및 훈련장 곳곳에서 난전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빌라 내부로 진입하여 발코니를 점령 후 정원에서 교전하는 적군을 처치하거나, 지하 보급창고에서 스폰 시 빠르게 전장으로 이동하여 적의 뒤를 습격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11월 24일 점검 전까지 빌라에서 플레이, 순위 달성, 적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하면 총 56만 경험치, VS-9(3일),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와 더불어 각종 기간연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로 서든러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맵 화이트스콜의 심플 버전을 랭크전에 최초로 선보였다. 또 패스샵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리베라 커스텀 캐릭터와 C.리베라 전용 커스터마이징 파츠 아이템, FearLess 스킨 영구제 무기 2종, 계급테두리 FearLess 영구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했다.

 


 

■ 로스트아크, 2022 로아온 윈터 참가 신청 이벤트 시작

 

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올겨울 모험가들을 만나기 위한 2022 로아온 윈터의 일정과 정보를 공개하고 참가 신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아온은 스마일게이트 RPG가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모험가들과 소통하고 향후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해 소개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페스티벌이다. 2020년 12월 첫 번째 개최를 시작으로 매년 꾸준히 개최되어 오고 있으며 온라인 생중계의 최대 동시 시청자 수가 31만명을 넘어서는 등 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소통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 2022 로아온 윈터는 오는 12월 18일 오후 3시부터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총 200명의 모험가들을 초청하여 본 행사 시작 전인 오후 1시부터 만찬회는 물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본 행사의 모든 프로그램은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현장 참가 신청은 11월 20일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전투레벨 Lv. 50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1명까지 동반 신청도 가능하다. 현장에 초대받게 될 참가자는 11월 30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