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2서 신작 체험과 갖가지 이벤트로 세몰이

지스타 2022
2022년 11월 15일 02시 11분 44초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등 매년 히트작을 줄줄이 배출하는 카카오게임즈가 올해 지스타 2022에서는 BTC 부스에서 차기 히트 예감작들을 공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2022 BTC 부스에서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가디스오더’ 등의 시연 공간을 마련했고, ‘아키에이지2’, ‘아키에이지 워’의 영상 전시와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카카오게임즈 부스는 주요 시연작 2종을 살펴보면, 아레스는 스마트폰 게임 시장 초창기 ‘다크어벤저’ 시리즈로 한시대를 풍미했던 반승철 대표의 차기작이며, 기존 MMORPG와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근미래를 배경, 차별화된 비주얼로 구성된 커스터마이징, 화려한 액션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2D 벨트스크롤 액션 RPG로,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과 콘솔 감성의 손맛, 호쾌한 액션 등을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수동 액션을 살린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뿐 아니라, 다른 기사와의 연계 스킬 및 맵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외로도 BTC 부스 내 PC 게임 시연존에서는 ‘디스테라’가 이달 24일 스팀(Steam) 얼리엑세스 출시에 앞서 별도의 시연석으로 지스타 참관객을 만난다. 여기에 관계사인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PC 신작 2종 ‘로스트 아이돌론스’와 ‘블랙아웃 프로토콜’ 시연석도 함께 마련됐다.

 

이와 함께 내년 초 출시를 앞둔 ‘에버소울’은 지스타 야외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스타 현장 프로그램 편성표 및 현장 이벤트 내용도 공개됐다. 아레스는 팀배틀 최강자전을 비롯한 공식 게임 소개 콘텐츠들을 준비했고, 가디스오더는 픽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코스프레, 퀴즈쇼와 같이 현장에서 모든 참관객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해 현장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며, 디스테라, 아키에이지2, 아키에이지 워와 관련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행사와 관련해 LG전자와 제휴를 진행하고 함께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참관객들은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GP3’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22에 방문한 참관객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현재 개발 중인 고퀄리티 신작 체험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선물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