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작 '히트2' 무서운 기세로 공격

게임샷 선정, 8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08월 31일 01시 28분 35초

게임샷이 선정한 8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히트2'와 '리니지M'이 주목됐다.

 


 

■ 히트2, 국내 정식 출시

 

넥슨은 자사 하반기 주요 신작 MMORPG 히트2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는 원작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 사실감 있게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유저간 인터랙션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등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시스템을 갖춰 한 차원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 리니지M, 7번째 에피소드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7번째 에피소드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뇌신, 클래스 체인지, 다양한 업데이트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7번째 에피소드를 기념한 4장의 TJ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뇌신은 번개의 힘을 사용하는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다. 이용자는 대상에게 빠르게 이동해 번개 표식을 남기고, 적중 시 마법을 사용할 수 없는 침묵 효과가 발휘되는 플래시, 무기 사거리 밖의 적을 공격할 때 발동하여, 적중 시 움직임을 방해하는 경직과 홀드 효과를 주는 썬더 볼트, 물리 피해 내성이 대폭 증가하는 썬더 아머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9월 7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뇌신으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