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이 잠길 정도로 덕력 초전개… ‘원신 2022 여름 축제’

원신 2022 여름축제
2022년 07월 29일 19시 29분 31초

뜨거운 여름, ‘원신’ 팬들을 위한 대축제가 열렸다.

 

미호버스는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서초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원신 2022 여름축제(이하 여름축제)’를 진행한다. 

 

여름축제는 원신의 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이며, 원신 플레이어는 물론, 평소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히트작 원신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히트작이며, 지난 7월 13일에 진행한 V2.8 업데이트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 업데이트와 함께 각종 차트에서 높은 매출 순위를 기록 중이다.

 


 


 


 

아울러 이번 여름축제는 ‘2차 창작 부스’, ‘코스프레 퍼레이드’, ‘기념품샵’, ‘푸드트럭’, ‘미니 게임’ 등 원신 팬 및 한강공원 방문 시민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마련됐다. 특히 2차 창작 부스와 코스프레 퍼레이드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상시 운영되는 기념품샵에서는 공식 기념품을 1인당 1개씩 구매 가능하고, 기념품 목록으로는 ‘여름축제 아크릴 액자’, ‘슬라임 마스킹테이프’, ‘여름축제 장패드’, ‘페이몬 돗자리’, ‘페이몬 에코백’, ‘통통폭탄’, ‘투명 텀블러’, ‘바람슬라임 손풍기’, ‘여름축제 아크릴 키링’, ‘여름축제 비치타올’, ‘안전한 대중교통 키트’ 등이 있다.

 

덧붙여 기념품샵에서는 이벤트 팔찌를 4,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팔찌에 부착된 쿠폰을 이용해 미니게임 존에서 세 가지 미니게임에 참여 가능하다. 또 미니게임에 참여한 고객은 게임을 마칠 때마다 원신의 캐릭터가 인화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외로도 세빛섬 앞에 자리 잡은 푸드트럭들은 원신 게임 캐릭터들의 이미지로 장식된 테마푸드를 판매하며, 상시 운영되는 이벤트 카페 ‘돌체’에서는 특별히 준비된 음료를 주문하면 캐릭터 장식과 함께 제공된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축제 외에도 참가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원신의 세계관을 더 몰입감 있게 체험하고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서로 소중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모색해 나갈 계획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29일 현장에서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세빛섬 일대를 장악하는 진풍경을 보여줬고, 이로 인해 안전요원이 방문객들을 통제해 입장시켰다.

 


무더위에 찌들어도 행사를 방문하기 위해 대기 중인 원신 팬들

 


많은 인파 몰림으로 비상대책회의 중인 안전요원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