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 신설...품질 강화 위한 투자 확대

2022년 01월 27일 14시 00분 26초

넥슨이 이용자 만족도와 신작 품질 강화를 위한 투자 확대에 나선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업계 최대 규모 게임 테스트 전용 공간을 판교 넥슨 사옥 인근에 신규 조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공간은 총 104대의 최신 사양 PC와 다목적 음향, 영상 시설을 구비한 업계 최대 규모의 테스트 전용 공간으로, PC방 컨셉의 메인 테스트룸은 게임 몰입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했다. 두 곳의 별도 공간으로 조성된 옵저버룸은 특수 디스플레이 월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모든 참가자의 게임 플레이 화면 및 표정, 컨트롤 등의 다양한 정보 확인 및 수집이 가능해 보다 원활하고 정밀한 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규모 그룹의 참여를 목적으로 한 유저 테스트룸, 참여자의 추가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그룹 인터뷰룸 등의 공간과 여러 편의 시설을 갖춰 다양한 테스트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다양한 규모의 테스트 진행과 정밀한 유저 피드백 취합이 가능한 전용 공간이 마련돼 신작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넥슨은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젝트 개발 및 이용자 만족도 강화를 위한 R&D 투자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판교 사옥에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한 ‘모션캡쳐실’, 영상 및 사운드 작업을 위한 ‘영상·사운드 스튜디오’ 등 고품질 게임 제작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으며,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등 다양한 신작 출시를 앞두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