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시 레전드, 글로벌 다운로드 500만 돌파

2021년 09월 17일 14시 13분 27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직관적인 게임성과 고전 동화의 재해석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세계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서 글로벌 평균 4점대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스매시 레전드’는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감사 이벤트’를 진행,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00 코인과 스페셜 상자 1개를 선물한다.

 

한편, 최근 출시 6개월을 맞이한 ‘스매시 레전드’는 유저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와 모드, 맵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총 17종의 캐릭터들과 10개의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