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새 무선 이어 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출시

2021년 07월 22일 14시 37분 42초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새로운 무선 이어 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를 출시한다.

 

레이저 공식 국내 수입사 웨이코스는 커스텀 튜닝된 13㎜ 드라이버로 게이머에게 최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RAZER 무선 이어 버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재 레이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는 게이밍 모드 지원, 레이턴시를 60㎳까지 줄여주는 능동형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50% 이상 빠른 반응 시간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커스텀 튜닝된 13㎜ 드라이버는 이전 모델보다 고음, 중간 음, 깊은 저음을 선명히 표현해 풍성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이어 버드는 안드로이드용 구글 패스트 페어(Google Fast Pair)와 호환되고, 자동 페어링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5.2를 통해 빠르고 손쉽게 연결할 수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콘솔과 함께 쓸 수 있다.

 

각 이어 버드의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백라이트 LED 터치 컨트롤을 사용하면 통화 연결, 볼륨 제어, 게이밍 모드 활성화 등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쓸 수 있고, 새로운 RAZER Audio 앱을 통해 사운드스케이프를 미세 조정하거나, 조명 효과 및 밝기를 설정하고, 터치 제스처를 재설정할 수도 있다.

 

LED 라이트닝을 켠 상태에서 최대 24시간, 라이트닝을 끈 상태에서 최대 2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하루 종일 음악과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IPX4 방수 등급을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땀이나 비로 인한 제품 침수를 막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