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PC/콘솔/모바일서 여름맞이 대규모 업뎃 선보여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2021년 06월 19일 19시 08분 18초

펄어비스는 자사의 대표 IP(지식재산권) ‘검은사막’의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19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공개된 업데이트의. 세부 내역은 아래와 같다.

 

신규 클래스 ‘커세어’는 PC뿐만 아니라, 콘솔 및 모바일에서도 동시 업데이트될 계획이고, 해적 컨셉으로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을 지난 여성 캐릭터이다. 또 이 캐릭터는 로프를 이용한 고유의 이동 기술을 바탕으로 물 흐르듯 연계되는 자유로운 액션이 특징이며, 플랫폼마다 약간의 차이를 보일 계획이다. 

 


 

PC와 콘솔에서 선보이는 업데이트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썸머 시즌’ 오픈, 해저 테마 ‘아토락시온’ 오픈(7월 28일), 집 꾸미기의 로망을 채워줄 ‘대저택(7월 14일)’, 미니 게임 ‘야르의 모험(8월 중)’, 붉은 전장 신규 지역(9월이나 10월 중), 1인 하드코어 사냥터 ‘심해의 공포(8월 중)’, PvP 시즌, 신규 탑승물 ‘꿈결 디네(9월 중)’, 개편된 무역 콘텐츠 ‘무역시대(9월 중)’, 기존 캐릭터 리부트(10월 중)’ 등이 있다.

 

모바일 전용 업데이트에는 세력 간 경쟁 콘텐츠 ‘아토르 전쟁’과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요정(7월 중)’, 신규 우두머리 ‘우두머리 오핀’, 대양 리뉴얼, 경쟁형 필드 콘텐츠 ‘아투마흐’, 가문파견 확대(7월과 하반기 두 차례), 서버 연합, 영광의 길, 영지 확장, 검은 태양, 편의성 개선 등이 선보인다.

 

한편, 이날 행사는 업데이트 공개 외에도 퀴즈쇼와 키워드 토크 등도 마련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