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조작이지만 몰입감은 높다… ‘포기하지마! 바운시(Give It Up! Bouncy)’

리듬액션과 퍼즐 게임의 결합
2021년 05월 02일 01시 56분 29초

하이브리드스쿼드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게임 ‘포기하지마! 바운시(Give It Up! Bouncy)’를 출시했다.

 

이 게임은 헝가리 인디 게임 개발사 인빅터스게임스가 개발했고, 리듬액션과 퍼즐 요소를 결합해 단순하지만 독특하고 몰입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한다.

 

본 게임은 악당 트루먼 박사의 시설에서 탈출하게 된 신비한 생명체 블롭이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31명의 인질을 구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게임 방식은 여타 플랫포머 게임처럼 보드판으로 이뤄진 70여 개의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클리어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면 되고,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기믹으로 이뤄진 퍼즐이 구성됐다. 또 각 스테이지마다 3가지 미션으로 이뤄졌고, 첫 번째 미션만 클리어해도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 가능하나 미션을클리어할 때마다 주는 열쇠가 부족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지 못할 수 있으니 3가지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는 것을 추천한다.

 

조작은 간단하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자동으로 점프를 하고, 플레이어는 방향만 이동시켜 장애물들을 피해가며 미션을 따르면 된다. 또 일부 어려운 구간은 방어와 발판 설치, 맵 전체 보기 같은 아이템을 활용해 극복할 수 있으니 진행을 하며 아이템도 꾸준히 모아두자.

 

또한, 리듬액션을 결합했다고 하지만, 굳이 리듬에 따라 움직이지 않아도 돼 초보자도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 중 획득한 코인을 통해 30여 가지 이상의 이펙트를 구입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가볍게 즐기기 좋고, 15,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한 번 즐겨보자.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