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세 번째 신규 지역 '일본'

[프리뷰] 바람의나라: 연 '일본' 지역
2021년 03월 12일 10시 12분 56초

‘바람의나라: 연’에 ‘극지방’, ‘북방대초원’에 이어 세 번째 신규 지역 ‘일본’이 업데이트 됐다. ‘일본’ 지역에서는 흉가, 산적굴에서 만난 바다 건너의 적을 좇아 도착한 일본에서 활약하는 수행자의 모험담을 만나볼 수 있다. ‘이가닌자의 검’ 등 ‘바람의나라’에서 ‘일본’ 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아이템 또한 추가됐다.

 

■ 신규 지역 ‘일본 신궁’

 

1. ‘일본 신궁’ 이동 방법

 


 

1) ‘고구려’의 ‘서쪽 해안가’ 또는 ‘부여’의 ‘동쪽 해안가’를 통해 일본 외곽에 위치한 ‘선착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2) ‘일본 선착장’에서는 ‘북쪽∙동쪽∙남쪽해안가’와 ‘숲지대’로 이동할 수 있다.

3) 사냥터 정보 혹은 세계 전도를 통해서도 ‘일본 신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1) 주요 장소(NPC)

- 일본 주막(일본 주모): 체력/마력 회복 물품 판매 

- 일본 대장간(일본 대장장이): 무기 도안 판매 및 장비 수리

- 일본 좌∙우 성황당(할머니): 부활 및 체력 회복

- 도광귀인의 집(도광귀인): 십억경 교환

 

■ ‘일본’ 지역 사냥터 정보

 

1. 필드 사냥터

 

1) 숲지대: ‘일본원숭이’, ‘일본너구리’, ‘은여우’, ‘아귀’, ‘멧돼지’ 등 몬스터가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 ‘어전’을 잡으면 ‘어전의 칼’, ‘낡은 어전의 칼’을 획득할 수 있다.

2) 이가닌자의 집: ‘바람의나라’ 유저라면 모두가 기억하는 잇템, ‘이가닌자의 검’을 만들 수 있는 제작 재료를 구할 수 있다.

 


3) 닌자의 방: 향(식): 주마관, 구마관, 바주겐, 나주겐, 헨주겐 등 몬스터가 등장하며 마지막 층에서는 보스 코가닌자가 등장한다. 닌자의 방에서는 ‘예리한 이가닌자의 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4) 문지기의 방: 선월, 기보, 이광 등이 등장하며, ‘요존도’ 완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지역이다.

5) 백향의 방: 백발귀, 녹두귀, 적두귀, 흑발귀 등이 등장하며 ‘태존도’ 완제품을 획득할 수 있다.

 


 

6) 문려의 방: 시오, 주오, 맹오, 문위, 문려(보스)가 등장하는 지역으로 ‘불의 수정’을 획득할 수 있는 장소다.

7) 선녀의 방: 파선녀, 단선녀, 하선녀, 견귀, 견원귀, 무면귀(보스)가 등장하는 사냥터

 


 

2. 신기루 동굴

인스턴스 던전 ‘신기루 동굴’에도 ‘일본’ 지역을 테마로 한 ‘수련의 방’과 ‘환영의 숲’을 추가했다. ‘환영의 숲’과 ‘수련의 방’은 하루 2회까지 입장 가능하며, 한 번에 4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환영의 숲’은 ‘환영의 아귀’, ‘환영의 너구리’, ‘환영의 원숭이’ 등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수련의 방’은 ‘수련생 선월’, ‘수련생 기보’ 등이 등장한다. 각 던전에서는 ‘경험치’, ‘금전’과 함께 ‘칼바람에 벼린 숫돌’, ‘곡옥 이음새’를 획득할 수 있다.

 

A. 수련의 방

 


 


 

B. 환영의 숲

 


 


 

■ PC 원작 최고 인기템! ‘가릉빈가의 날개옷’ 등장

 

PC 원작에서 최고 수준의 인기를 자랑했던 ‘가릉빈가의 날개옷’이 돌아왔다. 넥슨은 일본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가릉빈가의 날개옷’의 제작 재료 ‘천사의 깃털’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7일간 매일 접속하면 외형장비 ‘가릉빈가의 날개옷’(무제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복귀 유저의 원활한 성장을 위한 길라잡이 시스템 보상을 강화하고, 모든 ‘제작’에 ‘확정 제작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제작에 필요한 재료의 수량을 조율하고, ‘강화내구도 복구’ 또한 개선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