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흥행 청신호…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구글 인기 1위로 순조로운 출발

드디어 터졌다
2021년 02월 02일 14시 32분 44초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신작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안정적인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일 출시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PC온라인 ‘소울워커’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며,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렌더링 그래픽이 강점이다.

 

또한, 이 게임은 사전 등록자 1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은 바 있고, 론칭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 매출 역시 급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흥행에 청신호가 켜졌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요인으로는 원작의 액션을 유지한 채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레이를 반영한 점이 크고, 또 스킬 연계와 발동 방식 등 조작 편의성이 높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있다. 또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이능학원에서 즐기는 소셜/커뮤니티 콘텐츠도 원작 이상의 재미를 주고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현재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더욱 안정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고, 장기적으로도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 주가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인기 상승에 힘입어 현재 전일대비 29.73% 상승한 2160원을 기록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