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CBT 참가자 모집 조기 마감… 5천 명 추가 모집

2020년 11월 26일 10시 24분 11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이 조기에 달성돼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진행된 CBT 참가자 사전 모집은 ‘항해능력 검정시험’이라는 독특한 모집 방식과 함께 ‘카탈리나 에란초’ 및 ‘조안 페레로’ 등이 등장하는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모집 이틀 만에 목표한 인원 1만 명이 조기에 신청을 완료했다.

 

이에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대항해시대 오리진’ CBT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자 모집을 결정,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항해능력 검정시험’에 응시한 유저 중 선착순 5천 명에게 CBT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CBT는 사전모집에 신청한 안드로이드OS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2021년 1월에 실시되며, 테스트 후 추가 개발을 거쳐 2021년 모바일 및 PC(Steam)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원작 대항해시대 시리즈가 지닌 감동을 언리얼엔진4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항해를 통한 다채로운 문화권 탐험을 비롯해 무역과 해상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정보 및 CBT 참가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모집 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