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캐릭터 4종 살펴보기

2020년 09월 28일 15시 35분 05초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지난 11일(금)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시작 이후 빠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해 새로운 미르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미르4>의 세계관부터 성장 방식 등 핵심 콘텐츠 정보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그중 2천 년 미르 대륙을 지켜온 용사인 전사, 술사, 도사, 그리고 오직 K-FANTASY 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사까지 총 4종의 캐릭터에 게임 팬들의 눈길이 쏠렸다. 고유의 전투 스타일을 통해 파티플레이는 물론, 점령전과 공성전까지 전투의 꽃을 피워줄 4종의 캐릭터를 살펴보자.

 

4종의 캐릭터는 동양의 아름답고 섬세한 무술과 무공이 담긴 총 13개의 스킬을 보유했다. 공개된 전투 영상에서 캐릭터별 범위 공격과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기술 등이 등장해 파티 플레이를 통한 MMORPG 본연의 재미는 물론, 호쾌한 솔로 플레이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미르의 대표 캐릭터로 손꼽히는 전사는 천지를 뒤흔드는 강력한 무공으로 적을 처치한다. 날카로운 검기를 활용한 ‘공파참’과 일격에 기공을 뿜어내어 주변을 초토화하는 ‘염화결’ 등 거대한 도를 휘두르며 전장의 선봉에서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적을 무력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대자연의 힘으로 악을 불태우는 술사는 불과 얼음을 자유롭게 다루는 술법의 대가다. 불과 얼음, 바람, 번개 등 다양한 원소 기반의 술법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스킬은 물론, 광역 기술과 상태 이상을 부여하는 기술을 보유했다. 특히 전투 영상에서 냉기를 사용해 몬스터를 얼려버리는 기술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대규모 사냥과 전투는 물론, PVP에서도 빛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부드러움 속 강인한 매력의 도사는 검과 도술을 활용해 상대를 제압하고 동료를 보호하는 팔방미인 캐릭터다. 자신과 아군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죽은 자를 부활시키는 강력한 힐러이자 날카로운 검과 기공을 활용해 적을 단숨에 섬멸하는 딜러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파티플레이에 있어 필수 캐릭터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미르4>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사는 거대한 창을 휘두르며 적들을 관통하는 무공을 선보인다. 창으로 전방을 연타하는 ‘연월격’, 멀리 떨어진 적에게 빠르게 돌진하여 공격한 후 다시 후방으로 던져버리는 ‘응조격’ 등 공격에 최적화된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창을 휘둘러 바람으로 방어벽을 만드는 ‘풍산벽’과 상대의 체력을 흡수하는 ‘흡성결’ 등 극강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춘 캐릭터로서 많은 용사의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사전예약과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