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서비스 15주년 기념 신규 지역 몽환명림 추가

2020년 01월 23일 11시 29분 34초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몽환명림을 선보이고 내달 2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은 지난 2005년 1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유명 무협작가들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미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1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몽환명림은 현실과 명계의 경계선이 모호한 짙은 안개로 가득 찬 숲 지역이다.

 

십이천마 10장 협객행을 모두 완료하면 서안 지역의 천수무당NPC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적정 레벨이 275~285레벨인 최고 난이도 지역이다. 몽환명림 지역에서만 출현하는 이랑의 원혼 몬스터를 사냥하면 성스러운 정기가 서린 최고급 아이템인 혈황비조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내달 20일까지 15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장사지역 15주년 케익NPC(Non-player Character)가 신규, 복귀 이용자에게 특별 장비와 아이템이 들어 있는 경자년 신규, 복귀 함 아이템을 증정한다. 기간 내 신규 이용자 중 가장 높은 내공을 달성하면 수신령, 파각의 함, 신탁의 신수 교환권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5주년 수상한 상점을 열고 지난 2019년 게임 내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수상한 주화로 구매할 수 있는 경험치와 능력치가 상승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달마 감별 무기함, 천룡 행운부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5주년 대박 상자, 15주년 징표, 신 태극강주가 들어있는 15주년 대박 패키지를 영웅 객잔을 통해 판매한다. 또한 15주년 징표를 모으면 누적 개수 순위에 따라 혈공, 강화 이전권, 신탁의 신수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지난 15년 동안 ‘영웅 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새로운 재미와 푸짐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준비한 15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