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로스트아크-와우' MMORPG 강세

12월 2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9년 12월 09일 20시 30분 03초

12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로스트아크'와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가 주목됐다.

 

 

 

■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홀리나이트와 신규 대륙 페이튼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정식오픈과 함께 신규 클래스 홀리나이트와 신규 대륙 페이튼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로스트아크의 16번째 클래스로 홀리나이트가 새롭게 추가된다. 홀리나이트는 한손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신앙의 힘을 바탕으로 팀원들에게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서포트형 클래스다. 전투를 통해 획득 가능한 신앙 게이지를 사용해 팀원들의 능력을 강화하거나 스스로의 전투력을 극대화 시켜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대륙 페이튼도 오픈된다. 페이튼은 로스트아크의 종족 중 하나인 데런들이 모여사는 대륙으로 로스트아크의 암살자 직업군의 고향이기도 한다. 이용자들은 매우 척박하고 어두운 분위기의 페이튼 곳곳을 탐험해 볼수 있으며 페이튼의 데런들과 이를 감시하는 신성제국 세이크리아의 긴장감 넘치는 대립구도 속에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자선 애완동물 도티 판매 시작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와우: 격전의 아제로에 신규 자선 애완동물인 아기 알파카 도티(Dottie)가 출시됐다.

 

티는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새롭게 추가된 지역인 볼둔(Vol’dun)에서 서식하는 아기 알파카로 12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신규 자선 애완동물 도티의 판매 수익 전액은 세계 각지에서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메이크어위시(Make-A-Wish)와 아동 노동과 극심한 빈곤을 해결하기 위해 설립된 WE 재단에 절반씩 기부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