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x MEMORIGIN 손목시계 첫 당첨자 등장

2019년 10월 08일 14시 47분 10초

게임피아는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출시를 기념하여   패키지 제품 구매 시 들어있는 교환권을 통해 수령이 가능한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MEMORIGIN” Tourbillon 손목시계의 첫 당첨자가 등장하였다고 밝혔다.

 


행운의 주인공(좌), 게임피아 정종헌 대표(우)

 

당첨자는 게임피아 본사에 직접 내방하였고 간단한 시계 전달식과 인터뷰를 마련하였다. 다음은 행운의 주인공(익명희망)과의 인터뷰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언제였나요?, 

: 발매 다음날 제품을 개봉하고 게임을 조금 플레이 하고 나서 알게 되었습니다. 해당 손목시계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DLC 코드, 매뉴얼 이외에 뭔가 이상한 종이가 한 장 더 있는 걸 보고 나서 이게 뭔가 싶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나서야 이러한 손목시계가 있고 그것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 실물로 본 시계의 느낌은 어떤가요?

: 평소 시계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뚜르비용과 같은 시계의 기능에 대해서도 잘 몰랐습니다. 당첨권을 확인하고 찾아본 시계의 사진보다 실물로 보는 시계가 훨씬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추첨을 통해 경품에 당첨되어 본 적이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실감이 오지 않았는데 시계를 실제로 보고 나서야 엄청난 행운이란 것을 실감하였습니다.

 

- 시계는 착용하고 다니실 계획인가요?

:. (손목에 비하여) 시계 크기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실사용은 힘들 것 같습니다. 일단은 소장 및 장식용으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 처음 접한 몬스터헌터 시리즈는 무엇인가요?

: 플레이스테이션 3 몬스터헌터 포터블 서드 HD로 입문하였습니다. 그 뒤로 3DS로 발매된 몬스터헌터도 플레이 해보았는데 타이틀 당 100시간 정도로 가볍게(?) 플레이 했습니다.

 

- 이번 아이스본의 플레이 타임과 플레이 해본 소감을 알려주세요.

: 최근에 일이 바빠서 거의 플레이하지 못하였습니다. 한번 게임을 키게 되면 2~3시간 이상 플레이하게 될 것 같아서 잘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신 인터넷 방송을 보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번 몬스터헌터 월드 시리즈의 경우 600시간 정도 플레이하여 헌터랭크가 300 정도 되었는데 PS4로 기종이 바뀌면서 스케일이 커지고 편의성이 대단히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한 판 한 판이 추적 시간 등이 짧아져서 사냥하는 맛이 늘어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 몬스터헌터 월드에서 제일 좋아하는 몬스터는 무엇인가요?

: 플레이 시간이 길고 몬스터를 두루두루 잡다 보니 특별하게 좋아하는 몬스터는 없습니다. 반면 다시 잡기 싫은 몬스터는 베히모스로, 파티 플레이로 진행하다 보면 순식간에 사람들이 나가떨어져 수레를 타버려 힘들었던 기억이 매우 많습니다. 용기사 방어구 세트만 완성하고는 다시 도전을 안 하고 있습니다. 

 

- 역대 몬스터헌터 시리즈 중에 좋아하는 몬스터는 무엇인가요?

: 3DS의 몬스터헌터에 나왔던 몬스터로 검은색이었는데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네요. 타임 어택을 시도하며 계속 잡다 보니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여러 번 잡은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고어 마가라로 추정)

 

- 캡콤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 구작들은 짧게 짧게 즐겨서 당장 생각나는 몬스터는 없지만 업데이트가 예정되어있는 ‘라잔’같이 흥미로운 몬스터들이 이번에 대다수 복귀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추가 몬스터나 콜라보, DLC 등 추가 업데이트가 계속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몬스터 헌터 이외의 다양한 타이틀도 한글화가 되어 발매된다면 좋겠습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