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23일 예약판매 시작

2019년 09월 20일 15시 28분 09초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 (이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예약판매를 11번가 단독으로, 9월 23일(월)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적의 전선 뒤에 고립된 미국 정예 특수부대 ‘고스트’ 팀의 일원이 되어 사상 최강의 적들과 벌이는 사투를 그리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적진 한 가운데에 고립된 ‘고스트’ 팀의 상황을 현실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도입한 다양한 시스템이 인상적이다. 특히, 장소를 물색해 야영지를 설영해 장비를 점검하거나 병과를 변경하는 시스템과 부상에 따른 캐릭터의 행동 제약을 현실적으로 구현하여 커뮤니티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즈는 한층 풍부해졌고, 전작과 달리 발매당일부터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여 팬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에디션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이외에도 진정한 고스트를 위한 ‘울브즈 컬렉터즈 에디션’(239,000원)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 PlayStation®4 얼티밋 에디션 *상기 구성품 참고

- 24cm 크기의 COLE D. WALKER 피규어

- 스페셜 디자인 스틸북®

- 선별된 게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 WALKER의 인식표

- 리토그래프(3매 세트)

- 실물 지도

 


 

한편, ‘고스트’ 팀의 주역인 NOMAD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한 스페셜 피규어(크기: 24cm)를 게임과 함께 판매한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를 구입할 때, 옵션제품으로 함께 구입할 수 있고, 이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78,000원이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재고가 소진되면 사전예고 없이 판매가 중단될 수 있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오는 10월 4일(금) PlayStation®4, Xbox One X을 포함한 Xbox One 관련 콘솔, Windows PC 플랫폼 및 차세대 게임 플랫폼인 Stadia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한국어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발매 후에도 새로운 스토리, 클래스 및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되며, 고스트 리콘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엔드게임 컨텐츠 레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hostrec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