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운명의 부름’ 티저 영상 2,200만뷰 돌파

2019년 09월 03일 13시 08분 10초

엔씨소프트가 지난 달 22일 공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티저 영상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6일만에 1,000만 조회수(View)를 달성했다. 3일 오전 11시 기준 조회 수 2,200만건을 넘어서며, 올 4분기 중 출시가 예정된 리니지2M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 나오는 날짜 2019년 9월 5일은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가장 먼저 이용자들을 주목하게 만드는 것은 음악이다. 엔씨(NC)는 원작 리니지2의 유명 OST 중 하나인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을 테마로 티저 영상을 제작했다.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은 2003년 리니지2 오픈과 함께 실시된 첫 번째 업데이트 ‘혼돈의 연대기(Chaotic Chronicle)’의 OST이자, 리니지2의 메인 테마곡이다. 리니지2를 대표하는 곡인 만큼 원작을 즐겨본 이용자라면 누구나 귀를 기울일 수밖에 없다.

 

마지막에 확인할 수 있는 문구 ‘운명의 부름’은 두명의 검사가 받은 메시지다. 동시에 앞으로 리니지2M에 등장하게 될 인물이 원작 팬들을 비롯한 리니지2M을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기도 하다. ‘운명의 부름’이 실제 게임 속에서는 어떻게 다시 등장하게 될지 기대하게 된다.

 

리니지2M은 오는 5일 미디어 쇼케이스 ‘2nd IMPACT(세컨드 임팩트)’를 열고 세부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